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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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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브라우니코리아 2020. 6. 3. 1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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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리드 세대를 위한 당신의 전략이 당신의 요구를 떠나가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여기 전 세계 최고 기업에서 활용하는 몇 가지 기술이 있다.


전문가의 조언을 얻으려면 이 글을 보아라.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몇 개의 랜딩 페이지를 개발해야 한다.


당신이 사람들을 그곳에 가게 만든 광고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사용하는 랜딩 페이지는 일반 웹사이트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그들이 찾고 있는 정확한 정보가 있는 곳으로 그들을 데리고 가시오.


이를 연락처 정보에 연결하면 리드가 저절로 생성된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당신의 제안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스팸 발송하지 마십시오.


잠재적인 사생활의 소원을 존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특히 그것을 구입한 경우, 실수로 당신의 리스트에 복제품이 있을 수 있다.


리드 생성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리드 그룹을 대상으로 할 때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캠페인이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귀사가 알고 있는 업계와 관련된 계획된 이벤트가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이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관련 쇼에서 여러분 자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


다가올 관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면 신문을 보십시오.




틈새에 현지 기업이 있다면 그들과 대화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개인 조직가라면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을 조직적으로 유지하는 요령과 요령을 알려줄 수 있다.


개인 트레이너들은 풀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할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의 전문지식을 통해 배울 수 있는가?



온라인 리더 조직이 귀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소유한 사업이 하이퍼로컬이라면 이런 그룹들은 꽤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일반적인 리드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괜찮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면 옆에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어라.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당장 판매고를 내던지지 말고 서비스 쪽으로 유도해 관심 있는지 확인한 다음 거기서부터 가져가세요.




당신은 다음 단계를 밟아야 하므로,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기 시작하십시오.


계획을 세울 때 필요한 경우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결국엔 스스로 성공을 거두어야 하니, 이 제안들을 바로 실천에 옮기기 시작하라.